보도자료

홍보 > 보도자료

제목
스마트폰이 PC가 된다! 아이워크 스테이션 스마트폰독,,

요즘 다들 한 대쯤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폰. 언제 어디서든 전화는 물론 인터넷을 검색하고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각양 각색의 앱(애플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것 만으로도 무한한 활용도를 제공하는 손 안의 재주꾼이다. 그래서 흔히들 스마트폰을 손 안의 PC’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런 스마트폰의 활용도를 높이고 더욱 편하게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역시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다. 단순한 케이스나 보호필름부터 원래 있던 기능을 보강해 주거나 없던 기능마저 추가해주는 액세서리까지 그 수와 종류도 무궁무진하다.

 

그중에는 스마트폰을 진짜 PC 처럼 쓸 수 있게 해주는 액세서리도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고 TV나 모니터로 화면을 출력함으로써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간단한 PC 대용으로 쓸 수 있게 해주는 아이워크 스테이션이란 제품이다.

 

아이워크 스테이션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스마트폰의 화면을 모니터나 TV로 출력해 주는 기능이다. 아이워크 스테이션의 연결 케이블을 스마트폰에 꽂고, 아이워크 스테이션과 TV 또는 모니터를 HDMI 케이블로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을 TV 또는 모니터의 크고 넓은 화면으로 볼 수 있다. 케이블이 연결되면 충전도 동시에 진행되니 일석 이조다.

 

 

 

평소 집에서도 PC보다 스마트폰을 쓰는 일이 많다면 정말 PC를 치워버리고 아이워크 스테이션으로 스마트폰을 PC처럼 써보는 것은 어떨까.